MY MENU

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제목

견적문의

작성자
장기현
답변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45세이고 남성입니다.
저의 현상황은 4개의 이가 심하게 흔들리는 상황이고, 어금니 하나는 심하게 썩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다른 어금니도 썩은 상태인데, 그렇게 심한 상황은 아님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무지한 제가 생각해도 흔들리는 이 4개는 발취를 해야될 상황인것 같고, 썩은 이하나도 치료를 하든지 발취를 해야될 상황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행이 아프거나 그런 상황은 아니지만 심하게 흔드리는 이로 인해서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일단 흔들리는 이 4개를 발취를 해야될것같은데, 발취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와 발취하면 다른 이를 생각해서 틀리라든가 임플란트를 해야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비용이 대략얼마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의 경제상황상 당장 임플란트 4개에서 5개를 하기는 무리가 있어서 발취뒤에 향후에 임플란트나 틀리를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향후에 임플란트를 해도 된다면 발취후에 얼마가 경가 한 뒤에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발취는 병원을 방문해서 바로 발취가 가능한지, 아니면 의사선생님이 저의 구강상태를 보고 판단해서 다음날 발취를 하느지 궁금합니다. 직장인이라 시간 맟추기가 힘들어서....

답변등록

안녕하세요 장기현님^^ 문의글 감사합니다.

치아를 빼는것은 보험에 해당합니다. 보통 한치아당 1만원 안팎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금니의 경우 발치를 하게되면 임플란트를 하셔야하는데 발치하는 치아의 갯수와 부위에 따라서 틀니가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환자분께서 아직 틀니를 하시기에는 많이 젊으시기 때문에 부부분틀니 보다는 임플란트가 더 좋으실수도 있구요.
부분틀니의 경우 틀니비용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틀니를 걸기위한 크라운을 하셔야하므로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서 비용이 차이가 있습니다.
환자분께서 4개정도 뽑으셔야 한다고 해서 4개만 뽑게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히 보지않고 말로 상태를 설명듣고 설명드리기엔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  어렵습니다.
치아를 발치한 후에 임플란트를 하시는 경우는 뼈상태에 따라서 한달또는 3개월 안팎후에 바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틀니를 하시는 경우는 발치 후 잇몸이 아물면 가능하므로 보통 2주에서 3주정도후에 진료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검진 하시고 상태봐서 염증이 심하지 않다면 당일 발치도 가능합니다.

가능한 시간대에 내원 하셔서 상태를 정확히 보고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내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답변 시, 메일 또는 SMS로 발송됩니다. 단, SMS의 경우 답변처리 여부만 발송되며 답변내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