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안녕하세요..질문좀 드릴까 해서요..10년이 넘었네요..전북대에서 교정하기전 과잉치아를 발견해서 수술했거든요..앞니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거 수술을 받았는데..이가 빠진만큼의 공간이 내려 앉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재 2개 앞니 중간 부분 잇몸이 없어서 거의 이뿌리가 다 보일정도로 내려 앉은 상태거든요..불편한점은 말할때나 웃을때 보이지 않을까 하는 것때문에 신경이 쓰여서요..중요한건 한번 손상된 잇몸은 재생 불가라고 알고있거든요..전북대에 갔는데도 어쩔수 없다고 그러고 군산에서도 여러 원장이 보고도 어쩔수 없다그러는데...그래서 일단 치료방법은 없다라고 결론이 나더라구여..그래서 정 치료가 안된다면 잇몸을 가릴수 있는 꼈다 뺐다 하는 보정기 같은거래두 맞출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등록
안녕하세요? 답글이 늦었네요. 잇몸재생은 어느정도가는합니다. 그러나 그밑에는 뼈가있어야 혈액과 영양공급을 받아 이식된 조직이 재생하게됩니다 . 질문하신분의경우 과잉치를 앞니 중앙에서 뺏기때문에 그부분의 치아사이엔 잇몸뼈가 없게되어버린것이고 조직이식을 하더라도 이식된 조직이살아날 수 없는 것입니다. 만약에 지금 앞니사이가 벌어져 있다면 보철로 어느정도 모양을 살릴 수있겠습니다 자세한사항은 내원을 한번 하시는것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답변 시, 메일 또는 SMS로 발송됩니다. 단, SMS의 경우 답변처리 여부만 발송되며 답변내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